마우저, 리틀휴즈의 빌딩 자동화 솔루션 공급
마우저, 리틀휴즈의 빌딩 자동화 솔루션 공급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7.29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센서, 보안, 에너지 효율 등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IoT 장치 개발에 활용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리틀휴즈의 광범위한 빌딩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리틀휴즈의 광범위한 빌딩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리틀휴즈(Littelfuse)의 광범위한 빌딩 자동화 솔루션을 공급한다.

리틀휴즈의 지능형 기술은 센서, 보안, 에너지 효율 등 주요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하는 광범위한 사물인터넷(IoT) 장치의 개발에 활용된다.

리틀휴즈 빌딩 자동화 솔루션에는 스마트 잠금 장치, 온도 조절 장치, 계측기, 콘센트 등의 제품들이 포함된다.

스마트 잠금 및 접근 제어 부품은 스마트 빌딩에 필요한 높은 보안 표준을 유지하는데 유용해 이를 이용한 도난 방지 전자 잠금 장치 개발이 가능하다. 도난 방지 전자 잠금을 위한 GA 374, GA 701-2007, UL1034 표준을 충족한다.

스마트 온도 조절 장치 부품은 건물 설계 시 에너지 효율을 개선하고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만들기 때문에 지능형 건물의 안전 및 보안 기능을 보완할 수 있다.

스마트 계측기 부품은 가스 및 수도 계량기에 IoT 기능을 적용해 설계 시 보다 안전하고 효율적인 계량 솔루션을 제작할 수 있도록 한다.

리틀휴즈의 다양한 지능형 콘센트에는 앱 또는 가상 지원으로 제어할 수 있는 콘센트 제품과 조명 디머 제품이 포함된다. 이 같이 지능형 제품들은 기존의 콘센트를 대체하고, 건물 설계 시 콘센트에 플러그로 연결된 장치들의 제어를 자동화할 수 있게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