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Hana EZ, 언택트 해외송금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하나은행, ‘Hana EZ, 언택트 해외송금을 부탁해’ 이벤트 실시
  • 차수상 기자
  • 승인 2020.08.05 2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국인 해외송금 이벤트 많은 관심에 유학생 송금까지 대상 확대…국내 최저 해외송금 수수료, 환율우대 및 하나머니 증정

[디지털경제뉴스 차수상 기자] 하나은행은 언택트 해외송금 특화 앱 ‘Hana EZ’를 통해 해외송금을 보내는 내국인 개인 손님 뿐만 아니라 유학생 송금 손님까지 대상을 확대해 해외송금 수수료 감면 및 환율우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나은행은 지난 7월 말 까지 실시한 ‘Hana EZ’의 서비스 내국인 확대 시행 기념 이벤트의 많은 관심에 대상을 확대해 ‘Hana EZ’를 통해 처음 해외송금을 보내는 손님 선착순 2천명에게 ‘첫만남 축하선물’ 5천 하나머니를, 유학비 송금을 보내는 손님은 추첨을 통해 ‘유학생 응원선물’ 5만 하나머니(30명)와 3만 하나머니(50명)를 8월1일부터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

수취인 계좌없이 웨스턴유니온 망을 통한 현금 수취방식의 송금은 국내 최저 수수료 3.99달러가 적용되며, 수취인은행 앞 계좌송금 방식은 송금액 관계 없이 전신료 5천원 만으로 이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유학생 송금 및 내국인의 지급증빙미제출 송금은 미달러화, 유로화, 일본엔화에 대해 환율을 50% 우대한다.

하나은행 외환사업지원부 관계자는 "앞서 실시한 ‘Hana EZ’ 슬기로운 해외송금 이벤트 인기에 힘입어 많은 손님에게 혜택을 드리고자 추가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외국환 전문은행으로서 앞으로도 차별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