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 14일 출시
벨킨,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 14일 출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8.10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적의 착용감과 몰입감이 뛰어난 사운드 제공
벨킨이 14일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 제품을 출시한다.
벨킨이 14일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 제품을 출시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벨킨이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SOUNDFORM True Wireless Earbuds)를 14일 출시한다.

벨킨의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몰입감이 뛰어난 사운드와 편안한 인이어(in-ear) 착용 방식으로 진정한 무선 오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원스텝 블루투스 페어링 기능,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그리고 땀 및 비말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화상 통화는 물론, 조깅 또는 영화 감상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소형 충전 케이스를 이용하면 최대 24시간 동안 사용 가능하다.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의 주요 특장점은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하고 외부 소음을 차단하는 3가지 크기의 이어 팁 ◾쉽고 편리한 원스텝 블루투스 페어링 및 연결 해제 ◾IPX5 등급의 땀 및 비말 차단 ◾진정한 디바이스 프리(Device-free) 환경을 위한 직관적인 터치 컨트롤 ◾연속 재생 시간은 최대 5시간, 소형 충전 케이스로 한 번 충전 시 24시간 사용 가능 등이다.

벨킨의 사운드폼 트루 무선 이어버즈는 KT의 갤럭시 노트20 론칭 기념 프로모션에 맞춰, 오는 8월 14일 국내 처음 공개되며, 가격은 69,900원이다.

벨킨은 추가적으로 사운드폼 엘리트 하이파이 스마트 스피커+무선 충전기를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