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페토,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3D 아바타 뮤직 비디오 공개
제페토, 블랙핑크X셀레나 고메즈 3D 아바타 뮤직 비디오 공개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09.04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개 하루 여 만에 1,500만 조회수…버츄얼 팬 사인회 열려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글로벌 증강현실(AR) 아바타 서비스인 제페토와 블랙핑크, 셀레나 고메즈가 콜라보한 3D 아바타 뮤직비디오가 2일 제페토를 통해 공개됐다.

이 뮤직비디오는 3D 아바타로 만든 공식 댄스 퍼포먼스 비디오로, 전세계 K팝팬들에게 가상현실 속에서의 신선한 충격과 색다른 경험을 제공했다. 이번 영상은 ‘셀핑크’의 합동 퍼포먼스를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충족시키며, 공개 후 하루만인 지난 3일 오후까지 총 누적 1,50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Ice Cream’ 3D 아바타 뮤직비디오에서 전무후무한 글로벌 슈퍼스타 그룹으로 탄생한 ‘셀핑크’는 진일보한 K팝을 보여줬다. ‘Ice Cream’은 셀레나 고메즈가 처음으로 K팝에 참여한 곡으로 COVID-19로 ‘셀핑크’의 실제 합동 공연은 성사되기 어려웠으나, 제페토를 통해 보다 색다른 방식으로 ‘Ice Cream’ 3D 아바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3일에는 3D 아바타 비디오 출시를 기념하는 버츄얼 팬 사인회도 열렸다.

자신의 아바타와 블랙핑크의 아바타가 함께 버츄얼로 셀카를 찍고 사인을 받는 새로운 형태의 나만의 한정판 버츄얼 사인으로, 총 36가지 종류의 사인을 획득할 수 있다. COVID-19로 인해 실제로 만나기 더욱 힘들어진 스타들을 아바타를 통해 만나고, 새로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한다.

네이버제트의 제페토 서비스는 전세계 1억 7천만명의 사용자가 즐기고 있는 서비스로, 앞으로도 사용자들에게 새롭고 즐거운 버츄얼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