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 CSI, NCIS 등 인기 CBS 미드 제공
U+tv, CSI, NCIS 등 인기 CBS 미드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9.07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영화월정액 가입자, CBS 인기작 800여편 무료 시청 가능
LG유플러스는 미국 CBS 인기 드라마 VOD를 국내 단독으로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미국 CBS 인기 드라마 VOD를 국내 단독으로 제공한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LG유플러스는 CSI, NCIS 등 미국 CBS 인기 드라마 VOD를 국내 단독으로 제공한다. CBS는 다수 인기 드라마를 방영해 국내에서 ‘미드 열풍’을 일으킨 미국 3대 지상파 방송사다.

LG유플러스는 ‘U+영화월정액(월 15,400원, VAT 포함)’ 가입자를 대상으로 800여편의 CBS 인기 드라마를 제공한다. U+영화월정액은 4만여 편의 인기 영화와 해외드라마, 애니 등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를 추가 구매 없이 무제한 시청할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로, 매주 최신 영화 10편이 업데이트된다.

LG유플러스는 U+영화월정액 고객 대상으로 디즈니와 NBC유니버셜 등 해외 메이저 스튜디오의 콘텐츠를 제공해왔는데, 콘텐츠 라인업 강화를 통해 고객의 선택권을 보다 넓히고자 국내 ‘미드 열풍’을 일으킨 CBS 인기작을 제공키로 했다.

이번에 새로 제공되는 CBS 주요 콘텐츠는 ▲과학수사 신드롬을 일으킨 명작 범죄·수사물 ‘CSI’ ▲미 해군 범죄수사국 특수요원들의 활약상을 다룬 ‘NCIS’ ▲유명인들의 뒤처리 전담 해결사의 이야기 ‘레이 도노반’ ▲연쇄살인마를 쫓는 연쇄살인마의 이야기 ‘덱스터’ ▲국내 최초로 리메이크된 미드 ‘굿 와이프’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