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포장주문 시 1천원 적립 프로모션 진행
네이버, 스마트주문으로 포장주문 시 1천원 적립 프로모션 진행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09.12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자에게 안전한 비대면 주문 경험 제공, 지역 SME에게 매출 증진 도움
네이버에서 ‘스마트주문’을 검색하면 내 주변 포장주문이 가능한 업체를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스마트주문’을 검색하면 내 주변 포장주문이 가능한 업체를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네이버는 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스마트주문으로 포장주문 할 때마다 1천원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용자가 네이버의 비대면 주문기능 ‘스마트주문’을 활용해 최소 3천원 이상의 ‘포장주문(픽업주문)’을 하면 업체별로 1일 1회, 이용 완료 시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1천원이 적립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가 재확산되고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됨에 따라, 이용자의 안전한 비대면 주문을 지원함과 동시에 지역기반 SME의 매출 증진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이미 진행되고 있는 ‘단골 프로모션’ 혜택에 추가로 혜택이 제공된다. 따라서 고객이 주문 시 얻는 만족도는 보다 높아지고, SME는 내 가게를 자주 찾는 충성 고객을 확보하기 용이할 전망이다.

내 주변에서 스마트주문으로 포장주문이 가능한 업체는 네이버 검색으로 간단히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주문'을 검색하면 플레이스 검색결과에 내 주변에서 가까운 포장주문 업체가 노출된다. 이용자가 가고 싶은 매장을 선택해 매장 도착 전 미리 ‘포장주문’을 하면, 매장 도착 후 바로 픽업할 수 있어 더욱 안전한 주문 경험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