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타닉스, 기술협력 파트너 프로그램 ‘엘리베이트’ 발표
뉴타닉스, 기술협력 파트너 프로그램 ‘엘리베이트’ 발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9.14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하나의 아키텍처로 통합, 파트너의 역량 향상에 중점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뉴타닉스는 글로벌 기술 협력 파트너 프로그램인 ‘엘리베이트(Elevate)’를 연례 글로벌 컨퍼런스인 ‘닷넥스트(.NEXT) 디지털 익스피리언스 컨퍼런스’에서 공개했다.

기존의 파트너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구축된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밸류 애디드 리셀러(VAR) 및 밸류 애디드 디스트리뷰터(VAD) △서비스 프로바이더(SP) △소프트웨어 전문업체 및 하드웨어 플랫폼 개발 판매 업체 ▲글로벌 시스템통합(SI) 업체 ▲서비스 제공 파트너 등으로 구성된 뉴타닉스의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를 하나의 아키텍처로 통합한다.

이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수익을 목표로 하는 기존의 파트너 프로그램과는 달리 파트너의 역량을 높이고 뉴타닉스 포트폴리오를 판매하고 지원하는 능력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에 포함된 새로운 ‘뉴타닉스 파트너 포털(Nutanix Partner Portal)’에서는 일관된 툴, 리소스 및 마케팅 플랫폼을 제공해 뉴타닉스의 전 파트너 생태계의 업무를 단순화한다.

모든 파트너는 뉴타닉스 기술을 기반으로 소프트웨어 판매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단일 프로그램 아키텍처를 사용할 수 있다. 뉴타닉스 파트너 포털은 맞춤형 브랜드 마케팅 자료, 교육 툴 및 개인화된 인사이트를 더욱 폭넓게 제공하여 더욱 효과적인 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새로운 ‘퍼포먼스 플러스 거래 등록(Performance+ Deal Registration)’으로 높은 할인율과 보다 예측 가능한 판매 마진, 향상된 투자 보호, 매력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엘리베이트 프로그램은 특정 역량을 입증하는 인증을 통한 뉴타닉스 전문성을 높이는 데 투자하는 파트너사에게 다양한 혜택과 희망하는 전문 분야를 강화할 방법에 대한 명확한 로드맵을 제공한다.

엘리베이트에는 기존 ‘채널 차터 프로그램(Channel Charter Program)’의 인센티브에 지장을 주지 않도록 보장하기 위해 이전 정책도 포함된다. 또 전용 채널 판매팀 및 시스템 엔지니어팀과 마케팅 자원을 포함한 새로운 파트너 서포트 시스템(Partner Support Center; PSC)을 출시해 향상된 파트너 경험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사전 판매 지원 등 전환을 통해 파트너 커뮤니티를 이끌어 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