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트, 새로운 CI와 언택트 시대의 비즈니스 전략 발표
인젠트, 새로운 CI와 언택트 시대의 비즈니스 전략 발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9.1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SS 2020 라이브’ 내달 13일 개최, 총 3일간 ‘IT Player, it’s INZENT’ 주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인젠트가 오는 10월 13일부터 15일까지 ‘ISS(Integrated Solution Summit) 2020 라이브’ 행사를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진행되는 올해 ISS 행사에서는 ‘IT Player, it’s INZENT’를 주제로, 인젠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CI와 브랜드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 오픈소스 DBMS의 최신 기술 트렌드를 알아보는 △인젠트 엑스퍼디비(eXperDB) 데이, 디지털 미래의 변화를 주도하는 AI 접목기술 및 다양한 솔루션 주제에 대한 강연이 펼쳐지는 △솔루션 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첫날 세션에서는 장인수 대표가 인젠트의 새로운 CI를 선포하고 남재욱 인젠트 전략기획팀 이사가 인젠트의 브랜드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어 최재붕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부 교수가 ‘4차 산업혁명과 팬데믹쇼크, 어떻게 생존할 것인가’를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이틀째인 14일에 마련된 인젠트 엑스퍼디비(eXperDB) 데이에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오픈소스 DBMS의 모든 것’을 주제로 해외 연사 2명을 초청해 PG 및 오픈소스 트렌드를 주제로 세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PostgreSQL 코어 팀의 멤버로서 1999년부터 PG 커뮤니티에 다양한 방식으로 기여해온 피터 아이젠트라우트(Peter Eisentraut)와 PostgreSQL 메이저 컨트리뷰터로서 PostgreSQL 프로그래머로 활동하고 있는 피터 조그히갠(Peter Geoghegan)이 연사로 나선다.

15일엔 김정훈 인젠트 스마트비즈본부 부장이 ‘인공지능을 품은 스마트 비즈 플랫폼’, 김용현 인젠트 플랫폼사업본부 부장이 ‘인공지능을 통한 인간 중심의 연계 기술’ 주제의 강연 등 인젠트의 핵심 관계자들이 나서 다양한 솔루션과 신기술을 토대로 비즈니스 활용 전략을 제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