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센터 이슈] 트레저데이터, 국내에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개소
[데이터센터 이슈] 트레저데이터, 국내에 클라우드 데이터센터 개소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9.18 18: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rm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 공급, LG·카카오VX·굿닥 등 국내 고객 보유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Arm의 자회사인 Arm 트레저데이터(Arm Treasure Data)가 국내에 클라우드 데이터 센터를 개소했다.

이 데이터센터는 금융 산업의 엄격한 데이터 규제조건를 충족해 국내 고객들은 Arm의 ‘고객 데이터 플랫폼(CDP: Customer Data Platform)을 더욱 안전하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

Arm 트레저데이터의 한국 사업을 맡고 있는 고영혁 Arm 이사는 “이번 한국 데이터센터의 개소로 국내 CDP 활용사례를 확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라면서 "국내 고객들은 이제 데이터의 위치나 보안 문제에 대한 걱정 없이 CDP를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rm 트레저데이터는 기업 데이터 관리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분산되고 파편화된 대규모 데이터를 종합하고 변환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이 기술은 CRM, 이커머스 시스템, 엣지, IoT 디바이스 등 다양한 곳에서 생산된 데이터를 모두 처리할 수 있다. 기업은 이를 통해 산발적인 데이터의 혼합에서 의미 있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이끌어 낼 수 있다.

Arm 트레저데이터는 전세계 400개 이상의 기업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상당수는 포춘 500대 기업과 포브스 글로벌 2000대 기업에 포함돼 있다. 국내는 LG, 카카오VX, 굿닥, 차이 커뮤니케이션 등이 대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