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샵 Live’, 개그맨 김재우ㆍ유튜버 로미와 U+리얼글래스 판매 방송
LG유플러스 ‘유샵 Live’, 개그맨 김재우ㆍ유튜버 로미와 U+리얼글래스 판매 방송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09.18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댓글 달면 ‘치킨 100마리’ 선물, 구매상담 또는 무료체험단 신청 고객에 ‘버즈라이브’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LG유플러스는 개그맨 김재우, 유튜버 로미와 함께 U+리얼글래스를 판매하고 시청자들에게 사은품을 선물하는 ‘유샵 Live’ 방송을 18일 진행한다.

유샵 Live는 LG유플러스가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이날 6시부터 시작되는 방송에서는 어디서든 100인치 스크린이 눈앞에 펼쳐지는 ‘U+리얼글래스’를 소개한다.

U+리얼글래스는 렌즈를 통해 원하는 콘텐츠를 보여주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렌즈가 투명해 서비스 이용 중에도 앞을 볼 수 있고, 이용자를 둘러싼 360도 공간에 콘텐츠 화면 배치 및 크기 조정을 자유자재로 할 수 있다. 화면 사이즈를 최대 100인치 이상까지 확장할 수 있어 스포츠 경기나 영화, 콘서트 등을 관람할 때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개그맨 김재우는 이번 유샵 라이브 방송에서 U+리얼글래스를 직접 착용하고 최대 100인치까지 확장되는 화면을 시청자들과 공유한다.

시청자들은 구매 상담과 무료체험단을 신청할 수 있다. 구매 상담이나 무료체험단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라이브’ 10개가 추첨을 통해 제공된다.

방송 중 댓글을 다는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치킨 교환 쿠폰 100개가 선물로 지급된다.

U+리얼글래스의 출고가는 699,000원(부가가치세 포함)이며, 색상은 ‘다크 그레이’ 1종이다. ‘5G 프리미어 플러스(월 10.5만원, VAT포함)’ 이상 요금제 가입 시 ‘스마트기기 팩’을 선택하면 U+리얼글래스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