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 ‘엔지니어링 빅 아이디어’, 애드에이지 금상 수상
마우저 ‘엔지니어링 빅 아이디어’, 애드에이지 금상 수상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09.25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마하라의 카리스마 넘치는 개성과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 시청자에 반향 일으켜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엔지니어링 빅 아이디어(Engineering Big Ideas)’ 동영상 시리즈가 애드에이지(Ad Age) 잡지로부터 B2B 부문 올해의 캠페인으로 금상을 수상했다고 발표했다.

故 유명 엔지니어인 그랜트 이마하라(Grant Imahara)가 진행하는 ‘Empowering Innovation Together’ 프로그램의 일부인 ‘엔지니어링 빅 아이디어’ 시리즈는 이마하라의 카리스마 넘치는 개성과 기술에 대한 전문 지식이 시청자들 사이에서 반향을 불러일으킨 가운데, 니콜라(Nikola Motor Company), 아두이노(Arduino) 등의 혁신가들의 통찰력을 담아냈다.

엔지니어링 빅 아이디어 시리즈는 또 최근 다방면의 산업에서 비디오와 TV 콘텐츠로 세계 최고의 영예인 텔리 어워즈(Telly Awards)와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에게 창의적 성취에 대한 우수성을 시상하는 커뮤니케이터 어워즈(Communicator Awards)로부터 1위를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