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포레스터 웨이브 ‘전사적 SDN 스위치’ 리더 선정
주니퍼 네트웍스, 포레스터 웨이브 ‘전사적 SDN 스위치’ 리더 선정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9.28 2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수·엔지니어·파트너 등 3개 평가에서 최고점 받아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주니퍼네트웍스가 포레스터 리서치의 ‘포레스터 웨이브: 2020년 3분기 전사적 SDN을 위한 개방형 프로그래머블 스위치(The Forrester Wave: Open, Programmable Switches For A Businesswide SDN, Q3 2020)’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됐다.

이 보고서는 전략, 현재 제공 중인 제품, 시장 입지 등 세 가지 영역의 32개 평가 항목에 걸쳐 12개 업체를 평가했다.

포레스터 리서치는 이 보고서에서 “단일 OS와 확장 가능한 프로그래머블 스위치는 전사적 SDN 구축의 차별화된 요소이다”라며, “주니퍼 네트웍스는 자동화를 계획 중인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자료를 개발하고 다수의 프로그래밍 관련 수업도 제공하며, 오픈 네트워킹 패브릭 구현에 필요한 여러 개방형 표준 작업을 주도하고 있다. 데이터센터에서 비즈니스 엣지까지 네트워크 전체를 단일 OS 기반으로 자동화하고자 하는 고객은 주니퍼 네트웍스를 고려해 볼 만하다”고 평가했다.

주니퍼는 사용자수(IB: Installed Base), 엔지니어, 파트너 등 3개 평가 기준이 포함된 시장 입지(Market Presence) 부문에서 5점 만점에 5점으로 최고점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