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씨와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업무협약
비즈플레이-씨와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업무협약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09.29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즈플레이, 씨와이의 ‘비즈니스나우’에 입점
비즈플레이가 씨와이와 클라우드 기반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사업의 업무협약을 맺었다. 씨와이 조영득 대표(왼쪽)와 비즈플레이 한범선 본부장
비즈플레이가 씨와이와 클라우드 기반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사업의 업무협약을 맺었다. 씨와이 조영득 대표(왼쪽)와 비즈플레이 한범선 본부장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비즈플레이가 씨와이(CY)와 클라우드 기반 비대면 경비지출관리 솔루션 사업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비즈플레이의 경비지출관리 솔루션에 대한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또 비즈플레이는 씨와이의 B2B 소프트웨어 유통 플랫폼 ‘비즈니스나우’에 입점한다.

씨와이 조영득 대표는 “비즈플레이와 비즈니스나우의 포괄적이고 전략적인 협력은 코로나19로 인해 급격히 늘어난 기업들의 비대면 경비 지출 관리 니즈를 해소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비즈플레이 석창규 대표는 “비즈플레이의 소프트웨어 유통 플랫폼 비즈니스나우 입점으로 비즈플레이 시장 규모가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협약으로 더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해 많은 기업이 비즈플레이로 비대면 경비지출 업무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비즈플레이는 기존 종이 영수증을 모바일 앱 기반의 전자 영수증으로 대체하고, 사용 내역 확인부터 남은 한도 확인, 최종 결재까지 전체 경비지출관리 과정을 스마트폰과 PC로 실시간 처리할 수 있는 비대면 서비스다.

씨와이는 SAP ERP 시스템 구축 및 클라우드 사업 전반을 지원하고, 최근에는 B2B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비즈니스나우’를 통해 글로벌 SaaS 기업으로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또 온라인 OEM/ODM 화장품 개발 플랫폼 ‘COS247’, IT 아웃소싱 플랫폼 ‘CY 포털’ 등을 자체 개발, 운영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