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S25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 및 셀프개통 서비스 개시
KT, GS25 편의점에서 유심 구매 및 셀프개통 서비스 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10.14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약정 다이렉트 요금제’, ‘최신 요금제’ 등 원하는 요금제 자유롭게 선택
KT가 GS25에서 KT 유심 판매를 시작하고, 셀프개통 서비스도 제공한다.
KT가 GS25에서 KT 유심 판매를 시작하고, 셀프개통 서비스도 제공한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KT가 GS25에서 KT 유심 판매를 시작하고, 셀프개통 서비스도 제공한다.

KT 셀프개통 유심은 기존에도 공식 온라인몰 KT샵에서 구매할 수 있었지만, 이제는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어 유심 배송에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게 됐다.

이로써 자급제폰을 구매하는 고객과 중고폰 등 이미 보유한 단말을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24시간 운영하는 편의점에서는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통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한 유심은 셀프개통 서비스를 통해 즉시 개통할 수 있다. KT샵 개통 페이지에서 본인인증 후 요금제를 선택하고 필요한 최소 정보만 입력하면 된다. 개통 페이지는 구매한 유심카드 패키지에 인쇄된 QR코드를 통해 쉽게 접속할 수도 있다. 유심카드의 가격은 7,700원이다.

고객은 KT의 온라인 전용 무약정 요금제인 ‘5G/LTE 다이렉트 신한 SOL’을 비롯해 원하는 요금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약정 요금제에 가입하면 선택약정 25%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25에서 유심을 구입하고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USB 허브와 이마트 상품권이 제공된다.

KT 셀프개통 유심은 현재 GS25 수도권 50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향후 KT는 유심 판매처를 전국 GS25 매장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