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ac, HP 인디고 프레스 26대 추가 도입
ePac, HP 인디고 프레스 26대 추가 도입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10.14 2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P 인디고 25K 디지털 프레스’ 도입, 북미·유럽·아시아 지역 확장
ePac이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를 추가 도입했다. ePac의 주요 거래 시장은 커피, 반려동물 식품, 영양제, 간식, 건강과 미용, 유기농 식품, 치즈와 유제품, 사탕류, 육포, 제과제빵 등이다.
ePac이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를 추가 도입했다. ePac의 주요 거래 시장은 커피, 반려동물 식품, 영양제, 간식, 건강과 미용, 유기농 식품, 치즈와 유제품, 사탕류, 육포, 제과제빵 등이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HP는 ePac이 연포장 시장 확대를 위해 HP 인디고 디지털 프레스 26대를 추가 도입한다고 발표했다.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생산 기반을 확장 중인 ePac은 HP 인디고 25K 디지털 프레스(HP Indigo 25K Digital Presses)를 설치하는 세계 첫번째 회사가 됐다.

잭 노트(Jack Knott) ePac CEO는 “ePac은 최상 품질의 신속한 연포장으로 전 세계 중소기업들이 신규 시장에 진입하는 방법을 완전히 바꾸면서 공평한 기회의 장을 만들고 있다”라며, “HP 인디고의 입증된 기술과 글로벌 지원으로 고속 성장이 가능해졌으며, 이를 통해 ePac 역사상 최상의 성과를 달성하고 혁신과 변화를 전달하는데 이바지 하고 있다”고 말했다.

ePac은 이번 HP 인디고 25K 디지털 프레스 유닛 26대 도입을 통해 2021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총 76대의 프레스를 갖추게 될 전망이다. 새로운 HP 인디고 25K는 11월 초 미국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 소재 신규 사업장에 첫 설치될 예정이다.

ePac의 올해 영업 수익은 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된다. 2016년 5월, HP 인디고 디지털 20000 인쇄기 1대로 디지털 연포장 인쇄 시장에 진출한 ePac은 놀라운 속도로 성장했다. ePac의 주요 거래 시장은 커피, 반려동물 식품, 영양제, 간식, 건강과 미용, 유기농 식품, 치즈와 유제품, 사탕류, 육포, 제과제빵 등이다.

하임 레빗(Haim Levit) HP 인디고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는 “ePac 비즈니스 모델은 진정한 의미의 파괴적 혁신으로, 새로운 사업 카테고리를 만들었다. HP의 목표는 최상의 디지털 프린팅 기술로 고객과 함께 혁신을 이루고, 잠재적인 사업 분야를 개척하는 것”이라며, “ePac이 HP와 함께 성장을 지속하고, 더 많은 브랜드와 커뮤니티에 서비스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새롭게 출시된 HP 인디고 25K는 맞춤형 연포장 시장에 적합한 제품으로 생산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다. HP 인디고 20000 플랫폼의 성장을 기반으로, 인디고 25K는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에서 브랜드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준비를 완료했다.

ePac의 성공은 브랜드에 관계 없이 최고 품질의 연포장 서비스를 적은 수준의 최소 주문량을 로컬 수준에서 제공하는 역량에 기반한다. ePac은 동시에 새로운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며 연포장 시장을 선도해나갈 것이다.

ePac의 제품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추적하는 가변 데이터 기능으로 고객 참여와 브랜드 보호, 재활용 역량을 높인다. 이러한 혁신은 HP 인디고와 파트너 기술에서 가능하다. 디지털 인쇄 기술로 ePac에서 생산한 모든 포장은 각각 고유의 시리얼 코드를 부여받아 생산에서 재사용까지 추적이 가능하며, 공급망 및 가치 사실 내 모든 구성원에게 투명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ePac은 커뮤니티 기반 재활용 솔루션을 만들기 위해 리퍼포즈 테크놀로지(RePurpose Technologies)와 파트너십을 맺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