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20’ 22일 온라인 개최
스패로우, ‘파워 유저 컨퍼런스 2020’ 22일 온라인 개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10.14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소스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리스크 관리에 대한 중요성 등 공유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파수 자회사 스패로우가 오는 22일 ‘스패로우 파워유저 컨퍼런스 2020’을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이 컨퍼런스의 첫 번째 세션에서는 국내에서 잘 관리되고 있지 않은 오픈소스 보안과 컴플라이언스 리스크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 스패로우가 새로 출시한 오픈소스 관리도구인 ‘스패로우 SCA’를 소개하며 효과적으로 오픈소스의 취약점 및 라이선스 위배 사항을 관리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한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글로벌 애플리케이션 보안 전문 행사인 ‘블랙햇(BlackHat) USA 2020’에서 중요하게 다뤘던 최신 IT 트렌드 및 보안 기술 등을 짚어본다. 방대한 주제로 진행돼 제대로 살펴보기 어려웠던 블랙햇 행사의 핵심 메시지들을 국내 관객이 알아보기 쉽도록 세션 별로 정리하여 소개한다.

마지막 세션으로는 통신 및 금융 분야에서의 데브섹옵스 성공사례 및 고객의 주요 질문에 답하는 토론 형식의 ‘스패로우 토크 코너’가 진행될 예정이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온라인의 장점을 살려, 기존보다 더 많은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했다”라며,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들이 인원수 및 장소에 제약없이 실시간으로 인터랙티브하게 소통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스패로우는 첫 공식 온라인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사전 등록자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며, 온라인 행사 당일은 행사 참여 MVP를 뽑아 에어팟 프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