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킬러, ‘구글 워크스페이스’ 론칭 웨비나
넷킬러, ‘구글 워크스페이스’ 론칭 웨비나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10.15 2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위트에서 구글 워크스페이스 변화에 따른 최적의 플랜 등 소개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넷킬러는 ‘구글 워크스페이스(Google Workspace)’의 기능과 활용법을 상세하게 알려주는 웨비나를 22일 오전 11시에 개최한다.

구글 워크스페이스는 기업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플랫폼으로, 기존 구글 지스위트(G Suite)를 새롭게 발전시킨 것이다. 구글의 클라우드 기술이 모두 집약된 메시징, 회의, 문서, 이메일 업무 등이 통합돼 있다.

웨비나에 참여하려면 넷킬러 홈페이지에서 등록하면 된다. 선착순 100개사까지 무료 온라인 참여가 가능하다.

넷킬러는 구글 워크스페이스에 연동되는 전자결재 시스템인 콜러베이트(Collavate)와 구글 드라이브의 무제한 변경사항저장 및 유출 방지를 제공하는 넷킬러 DLP 보안 시스템 등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세미나 참여 기업은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기존 지스위트 고객사의 경우 앞으로 구글 워크스페이스 전환이 이뤄질 예정이므로 고객사 입장에서 라이선스 변화 관리와 데이터 업그레이드 등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넷킬러는 구글 클라우드 국내 파트너사로 12년 넘게 구글 클라우드 솔루션 컨설팅과 고급 구축 및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