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칩, 테크론 인수
마이크로칩, 테크론 인수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10.16 0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기화 및 타이밍 포트폴리오 확장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마이크로칩테크놀로지는 고정밀 GPS와 원자시계 타임키핑 기술, 그리고 스마트 그리드 및 기타 산업 애플리케이션용 솔루션을 제공하는 테크론(Tekron International Limited)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마이크로칩은 통신, 기업, 정부, 군사 및 항공우주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동기화 및 타이밍 시장에서 주도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2002년 뉴질랜드 웰링턴에서 설립된 테크론은 첨단 변전소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에 정밀 타임 스탬프를 제공, 컴퓨터 네트워크를 통한 NTP(Network Time Protocol) 안정성 및 보안, 송배전 시스템 운영업체를 위한 지속적인 동기화 운영 유지보수를 지원하고 있다. 또 기존의 전력망을 최신화하기 위해 IEEE 1588V2 PTP(Precision Time Protocol) 표준을 구현했다.

마이크로칩의 주파수 및 타이밍 시스템 사업부 부사장인 랜디 브루진스키(Randy Brudzinski)는 “디지털화되고 네트워크화된 환경에서 동기화 및 타이밍 솔루션은 필수이다. 이번 인수를 통해 마이크칩은 동기화 및 타이밍 제품군에 테크론의 유능한 팀과 널리 채택된 솔루션을 결합시킬 수 있게 됐다”라며, “정밀하고 정확한 시간은 데이터센터, 통신 및 산업 네트워크부터 금융거래에 이르기까지 사실상 모든 인프라를 구현하는 데에 필요한 구성요소다. 마이크로칩은 테크론 인수를 통해 빠르게 확장하는 스마트 에너지 및 산업 시장에서 광범위한 고객 기반에 걸쳐 제품을 확장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