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테크] 갤럭시아머니트리, 에이블리에 ‘편의점 결제’ 서비스 공급
[핀테크] 갤럭시아머니트리, 에이블리에 ‘편의점 결제’ 서비스 공급
  • 홍석환 기자
  • 승인 2020.10.17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에서 구매하고 편의점에서 결제하는 방식, 24시간 언제나 간편하게 결제

[디지털경제뉴스 홍석환 기자] 갤럭시아머니트리는 에이블리코퍼레이션에 실시간 선불결제 기술 기반의 ‘편의점 결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이블리코퍼레이션은 셀럽 마켓 모음앱 ‘에이블리’를 출시한 기업으로, 에이블리는 2018년 출시 후 누적 다운로드 1,500만을 돌파한 인기 앱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에이블리 고객들은 앱에서 상품 구매 시, 결제 방법을 ‘편의점 결제’로 지정하고 가까운 주요 편의점을 방문해 수신한 수납번호를 제시하고 현금으로 납부할 수 있다.

패션 앱 사용자의 큰 비중을 차지하는 10대 고객들은 신용카드 모바일 결제가 어려운 경우가 있으나, 편의점 결제를 사용하면 24시간 언제나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앱에서 편의점결제 선택 시 수신한 동일한 수납번호로 각 3사의 편의점 점포에서 납부가 가능하며, 무통장입금 서비스와 달리 10원 단위의 금액까지 납부 및 거스름돈을 수취할 수 있다.

홍성식 갤럭시아머니트리 O2O사업본부장은 “갤럭시아머니트리의 편의점 결제를 사용하는 곳이 스타일쉐어, 언니가간다, 소녀나라 등의 쇼핑몰에 이어 에이블리가 새로 추가되는 등 편의점 결제 서비스 매출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