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하드웨어 제품 표준 보증기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엑시스, 하드웨어 제품 표준 보증기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0.10.27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체 착용 카메라, 액세서리 제외한 거의 모든 제품 해당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하드웨어 제품 표준 보증기간을 3년에서 5년으로 연장하는 ‘5년 무상 보증 연장’을 발표했다. 신체 착용 카메라(한국 미출시), 액세서리를 제외한 거의 모든 제품이 해당된다.

엑시스 제품 구매자는 5년 보증 기간 내 정상적으로 제품 사용 시에 발생하는 설계, 제작, 재료의 결함이 발생하면 추가 비용 소요 없이 무상으로 수리를 받거나 교체할 수 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의 5년 보증 서비스 기준 일자는 엑시스가 원 구매자(original purchaser, 공인 총판)로 선적한 날짜(shipment date)이며, 10월 1일 이전 구매 제품에는 6개월의 유예기간(grace period)이 적용되어, 지난 4월 1일 선적 제품부터 5년 보증 서비스를 적용한다.

김상준 엑시스코리아 지사장은 “네트워크 카메라, 비디오 엔코더, 물리적 접근 제어, 소프트웨어 및 액세서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갖춘 엑시스는 이번 5년 무상 제품 보증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제품을 더 오랜 기간 고장 걱정 없이 소유할 수 있도록 돕고, 제품의 설치 및 사용에 관한 문의와 장애 처리 문제를 해결하는 글로벌 서비스로 총 비용을 효과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