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패로우, 동적 분석 솔루션 ‘스패로우 다스트’ 잇단 수주
스패로우, 동적 분석 솔루션 ‘스패로우 다스트’ 잇단 수주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10.30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법무부, 한국 농어촌공사, 전라북도교육연구정보원 등 신규 고객 확보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스패로우가 동적 분석 솔루션인 ‘스패로우 다스트(Sparrow DAST)’의 신규 고객사를 다수 확보하며, 동적 분석 도구 시장 공략을 성공적으로 전개해 나가고 있다.

최근 웹 애플리케이션 취약점을 이용한 해킹 사례가 빈번하게 일어나면서, SW 개발 완료 후 테스트 단계에서 보안 취약점 여부를 점검하는 동적 분석 도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스패로우는 법무부, 한국 농어촌공사, 전라북도교육연구정보원 등 공공기관은 물론 통신사, IT기업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스패로우 다스트를 공급하며,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스패로우 다스트는 웹 애플리케이션에 존재하는 보안 취약점을 검출하는 동적 분석 도구로, 타사 도구 대비 30% 이상 빠른 분석 속도와 분석 결과를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기본적인 HTTP 메시지 분석뿐만 아니라 HTML5, AJAX와 같은 최신 기술 분석을 지원하며, 트루스캔(TrueScan) 기능을 통해 서버 내부의 동작 과정까지 직접 분석할 수 있다. 특히, 발견된 취약점의 공격 과정을 재현할 수 있어 관련 배경 지식이 없어도 취약점 발생 원인을 쉽게 파악하고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스패로우 장일수 대표는 “스패로우 다스트는 기존 웹 취약점 분석도구에는 없는 차별화된 기능을 통해 우수한 성능은 물론 뛰어난 사용성을 제공하며, 시큐어코딩 도구와 연계 시 검출력 향상과 보안취약점 관리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고 밝혔다.

스패로우는 올해까지 스패로우 다스트 조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00만원 상당의 전문 웹취약점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