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로크웰 오토메이션, 파트너십 강화
PTC-로크웰 오토메이션, 파트너십 강화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10.30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략적 제휴 관계 2023년까지 연장, 공동의 리소스, 기술, 산업 전문성, 시장 입지 공유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PTC는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전략적 제휴 관계를 2023년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양 사는 2018년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이후 250여 곳의 신규 고객들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번 합의를 통해 양사는 제품 판매 및 개발에 대한 연속성을 유지하고, PTC의 제품 수명 주기 관리 및 SaaS 제품에 대한 협력을 확대한다. 이를 통해 설계에서부터 운영, 유지보수, 수명주기 최적화 단계 전반을 지원하는 포괄적인 디지털 스레드 솔루션 상용화 절차가 간소화될 예정이다. PTC는 또한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가상 기계 시뮬레이션 및 테스팅 소프트웨어를 자사 고객 및 파트너 네트워크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러한 협력 전반을 통해 양사는 2023년 이후까지 공동의 리소스, 기술, 산업 전문성, 시장 입지를 공유해 고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다.

양 사의 핵심 공동 오퍼링인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 스위트(FactoryTalk InnovationSuite, powered by PTC)’는 포괄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소프트웨어 스위트로서, IIoT, 엣지-투-클라우드 분석, 제조 실행 시스템(MES), 증강현실(AR)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커넥티드 엔터프라이즈 환경을 제공한다. 기업에서 혁신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하고, 운영 환경을 구축해 글로벌 시장에 확장하는 과정을 신속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상당수의 제조업체들이 최근 운영 상황을 재구축하며 재무 성과를 높여야 하는 압박을 해결하기 위해, 비즈니스 전반에 걸쳐 제품, 프로세스, 사람을 모두 디지털로 전환하고자 하는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PTC와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디지털 제조 솔루션을 통해 제조 산업 고객들이 강력한 엔드-투-엔드 디지털 스레드 역량을 확보하고, 팬데믹 상황 중에도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이니셔티브를 지속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편 PTC코리아는 국내 공인 총판 디모아 및 플래티넘 파트너 디지테크, E3PS와 협력해 팩토리토크 이노베이션 스위트 제품군에 대한 영업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