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사과요금제 ‘꿀조합’ 프로모션 개시
LG유플러스, 사과요금제 ‘꿀조합’ 프로모션 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0.10.30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G 9GB 월 2만900원 등 ‘사과요금제’ 6종 출시, 알뜰폰 파트너스 개통 고객 전원에 충전기·TUVA 수리비 쿠폰 증정
‘꿀조합’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가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알뜰폰 파트너스사들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꿀조합’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가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방법을 소개하고, 알뜰폰 파트너스사들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LG유플러스는 U+알뜰폰 파트너스를 통해 자급제폰과 알뜰폰 유심요금제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꿀조합’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최근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중심으로 자급제폰 시장이 성장하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가 고객에게 ‘가장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방법을 소개함과 동시에 알뜰폰 파트너스사들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자급제 꿀조합 프로모션은 U+알뜰폰 파트너스사 9곳과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큰사람, 인스코비, 여유텔레콤, 서경방송, 에넥스텔레콤, 아이즈비전, 에스원안심모바일, 미디어로그, LG헬로비전이 참여한다.

기간한정 특별할인을 적용한 ‘사과요금제’도 출시한다. ▲월 2만900원에 5G 데이터 9GB(소진 후 1Mbps) ▲월 3만6천원에 5G 데이터 180GB(소진 후 5Mbps) ▲월 2만7200원에 LTE 데이터 일5GB(소진 후 5Mbps) ▲월 2만2천원에 LTE 데이터 11GB(소진 후 3Mbps) ▲월 1만4300원에 15GB(소진 후 3Mbps) ▲월 1만4900원에 LTE데이터 5GB(소진 후 700Kbps)를 제공하는 요금제 등 총 6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신규 자급제폰, 중고 iOS폰도 가입이 가능하며, 2종의 전원증정 사은품과 5가지 추첨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미디어로그에서 iOS폰 전용 분실/파손보험을 자급제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6개월간 보험료를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또한 큰사람에서는 자급제용 단말 가입고객 대상 최대 12개월간 분실/파손보험료 지원한다.

U+알뜰폰 파트너스 홈페이지 및 참여 알뜰폰 사업자에서 개통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20W 충전기, TUVA 수리비 쿠폰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