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저스트, 신임 아태지역 사장에 션 본햄 선임
애드저스트, 신임 아태지역 사장에 션 본햄 선임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0.11.11 2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년 반 동안 최고매출책임자 수행, 국내 비롯 중국·인도·일본·동남아 지역 비즈니스 강화
션 본햄 애드저스트 신임 아태지역 사장
션 본햄 애드저스트 신임 아태지역 사장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애드저스트가 신임 아태지역 사장으로 션 본햄 (Shawn Bonham)을 선임했다.

션 본햄 신임 아태지역 사장은 2014년에 애드저스트에 합류해 최고매출책임자(CRO) 등을 수행했다. 그 이전에는 엔비디아, 게임 엔진 개발사인 하복, 모바일 분석 플랫폼 기업인 업사이트에 재직했다.

션 본햄 사장은 앞으로 국내 시장을 비롯해 중국, 인도, 일본, 동남아 지역에서 서비스를 강화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션 본햄 사장은 "아태지역은 한국의 선진 기업부터, 미얀마와 베트남과 같은 신흥 시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 기회가 있어, 모바일 마케터에게 최적의 시장이다”라며, “아태지역 기업들과 긴밀한 협력으로 측정, 자동화 및 부정 해킹 방지 툴을 제공해 아태지역 고객의 성장을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애드저스트의 앱 마케팅 플랫폼은 모바일 마케터가 사용자 여정을 정확히 이해하고 올바른 마케팅 관련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애드저스트의 국내 고객사는 넥슨, 스마일게이트, 펄어비스, 그라비티, 미샤, 한샘몰, 집닥 등이 대표적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