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스팟, ‘제1회 스마트대한민국대상’에서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상’ 수상
로지스팟, ‘제1회 스마트대한민국대상’에서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상’ 수상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11.19 0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통합 물류 서비스 기업으로 기술력, 시장 파급력 등 인정
로지스팟이 ‘제1회 스마트대한민국대상’에서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로지스팟이 ‘제1회 스마트대한민국대상’에서 ‘기술보증기금 이사장 상’을 수상했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로지스팟이 17일 열린 ‘제1회 스마트대한민국대상’에서 ‘기술보증기금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제1회 스마트대한민국대상’은 ‘중소 벤처 소상공인의 디지털 전환’을 주제로 중소벤처기업부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등이 후원하고 아주뉴스코퍼레이션이 공동 주최하는 행사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 19 시대에 디지털 경제로의 전환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고 있는 혁신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기술 개발 역량과 스마트화 적용 수준, 혁신성, 시장 파급력, 투자유치 규모, 향후 계획 등을 기준으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을 비롯해 13개 부문 총 25개사를 선정 수상했다.

로지스팟은 디지털 불모지에 가까웠던 국내 화물 운송 시장에 디지털 화물 운송 서비스를 선보이면서 빠른 속도로 디지털 물류 환경을 만들어 나가고 있는 점을 높이 평가받았다.

로지스팟은 기업들에게 운송현황과 물류프로세스를 진단해 최적의 운송 방안을 통합적으로 제시하고, 다양한 형태의 운송방법과 입출고 프로세스를 통합 플랫폼에서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운송통합관리, 입출고 관리, ERP시스템 연동 등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내륙운송 시장의 디지털화를 이끌고 있으며, 현재 500여개의 고객사를 확보하고 10만여대의 화물차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