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NSS랩 ‘AEP’ 테스트서 ‘추천’ 등급 획득
포티넷 '포티클라이언트', NSS랩 ‘AEP’ 테스트서 ‘추천’ 등급 획득
  • 차수상 기자
  • 승인 2018.05.17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경제뉴스] 포티넷코리아는 자사의 포티클라이언트(FortiClient)가 NSS랩이 실시한 ‘지능형 엔드포인트 보호(AEP)’ 테스트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고 17일 밝혔다.

총 20개 업체를 평가한 올해 테스트에서 포티클라이언트는 오탐율 제로 구현과 함께 웹 및 오프라인 위협, 익스플로잇, 문서, 스크립트 기반 멀웨어를 100% 차단했으며, 보안 유효성 점수 97.3%를 획득하며 ‘추천 등급’을 받게 되었다. 

포티클라이언트는 NSS랩의 AEP 솔루션 부문 보안가치맵(SVM)에 반영된 것과 같이, 에이전트 별 보안 효율성과 TCO간 이상적인 조합을 제공한다. NSS 랩은 AEP 에이전트를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의 탐지, 조사, 차단 기능과 안티-위협 제품의 보호 기능을 통합한 엔드포인트 보안 기술'로 정의하고 있다. 

NSS랩의 AEP 보고서는 오늘날의 보다 지능적인 하이퍼커넥티드 연결된 엔드포인트 장치를 보호하는 보안 에이전트의 효율성과 TCO를 평가하며,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테스트 결과를 제공한다. 

카본 블랙(Carbon Black) 및 센티넬원(SentinelOne)을 포함하여 포티넷의 패브릭-레디(Fortinet Fabric-Ready) 기술 제휴 파트너사들도 이번 보고서에서 '추천' 등급을 받았다

지난 1년간, 포티클라이언트를 포함해 포티넷의 여러 솔루션들이 NSS 랩의 ‘추천’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포티넷은 업계에서 가장 독립적인 평가를 통해 인정받은 보안 업체로, 침입 탐지 및 방지는 물론 네트워크,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엔드포인트 보호 부문에서 NSS랩의 추천 등급을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