퀀텀, 오브젝트 스토리지 ‘액티브스케일’ 포트폴리오 확장
퀀텀, 오브젝트 스토리지 ‘액티브스케일’ 포트폴리오 확장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0.11.20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콤팩트한 엔트리 레벨 솔루션 추가, 작은 오브젝트 처리에 대한 활용도와 성능 향상
퀀텀 오브젝트 스토리지 ‘액티브스케일’
퀀텀 오브젝트 스토리지 ‘액티브스케일’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퀀텀코리아는 오브젝트 스토리지인 ‘액티브스케일(ActiveScale)’ 포트폴리오를 확장했다. 최근 콤팩트한 엔트리 레벨의 솔루션을 액티브스케일 포트폴리오에 추가했다.

액티브스케일은 각 기업의 규모에 맞게 데이터 관리, 보호, 보존에 대한 요구를 원활히 충족할 수 있다. 높은 데이터 내구성을 보장하는 다이내믹 데이터 플레이스먼트(DDP: Dynamic Data Placement, 데이터 오류 발견 시에 자동 복구) 기능을 기반으로 수백테라바이트부터 수십페타바이트까지 유연한 확장성을 제공한다.

액티브스케일에 새로 추가한 액티브스케일 5.7 오브젝트 록(ActiveScale 5.7 Object Lock) 기능은 데이터 삭제, 재배치, 랜섬웨어와 같은 악의적인 행위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한다. 오브젝트나 버킷에 불변성(immutability)이 설정되면 정책이 끝날 때까지 수정할 수 없다. 규정 준수나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해 오브젝트 록은 연, 월, 일 기준으로 동일한 데이터를 보장한다.

액티브스케일은 인코딩 파일을 제거하기 전에 작은 파일을 큰 오브젝트로 결합해 효율적인 스토리지 용량을 제공하는 ‘오브젝트 통합 기능(Small Object Aggregation)’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작은 오브젝트 처리에 대한 활용도와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오브젝트 통합 기능’ 기능은 전체 오브젝트를 재구성하지 않고도 작은 오브젝트에 대한 직접적인 액세스를 제공하는 액티브스케일만의 가장 차별화된 장점이다.

퀀텀은 액티브스케일 아키텍처에 대해 432TB부터 시작하는 더 작은 3노드 구성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엔트리 레벨 옵션을 통해 액티브스케일의 관리, 보호 및 보존 기능을 비용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