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시큐리티, 통합로그관리 ‘스파이더 로그박스’ 출시
이글루시큐리티, 통합로그관리 ‘스파이더 로그박스’ 출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1.07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3법 등 각종 컴플라이언스 준수와 IT 인프라 가시성 확보에 최적화
이글루시큐리티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스파이더 로그박스’
이글루시큐리티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스파이더 로그박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이글루시큐리티가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스파이더 로그박스(SPiDER Logbox)’를 출시했다. 데이터 3법 등 각종 컴플라이언스 준수와 분산된 IT 인프라 가시성 확보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데이터 활용 역량이 기업 경쟁력을 결정짓는 핵심 요소로 부각되면서, 통합로그관리 역량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 IT 환경 곳곳에 분산돼 있는 로그를 통합적으로 수집·분석·관리해 장애 및 데이터 유출 사고를 예방하고, 인프라 활용을 극대화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데이터 3법 모두에 접속 기록을 보관하는 로그 관리 항목이 포함됐다는 점에서 로그 관리의 중요성을 확인할 수 있다.

‘스파이더 로그박스’는 일원화된 원본 로그 수집-저장-분석-관리-모니터링 과정을 지원하는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이다. 이글루시큐리티의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 구축 노하우를 토대로 이기종의 수집 환경에서 즉각적인 이벤트 수집·연동을 지원하고 무결성을 보장한다. 또한 초고속 검색을 지원하는 인 메모리 기반 엔진 탐재로 문제 원인 조사에 필요한 시간도 단축한다.

‘스파이더 로그박스’는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