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기가지니 테이블 TV 2’ 출시
KT, ‘기가지니 테이블 TV 2’ 출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1.11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면 13.3인치로 커져, 배터리 탑재해 이동하며 이용 가능
KT가 모던한 디자인에 이동성을 더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
KT가 모던한 디자인에 이동성을 더한 인공지능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KT가 인공지능(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019년 4월 선보인 일체형 AI TV ‘기가지니 테이블 TV’의 후속 모델이다. 기가지니 테이블 TV는 TV와 셋톱박스, AI 스피커가 결합해 집안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를 중심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기가지니 테이블 TV 2는 이전 제품에 비해 화면이 약 29㎝(11.6인치)에서 34cm(13.3인치)로 커졌다. 일반 TV와 연결해 대화면으로 즐기는 것도 가능하다. 또한 이전 모델과 달리 배터리를 내장해 집안에서 이동하며 즐길 수 있다.

전원 없이 최대 1시간가량 이용이 가능해 안방에서 TV를 보다 거실이나 주방으로 이동해도 드라마나 스포츠중계를 끊김 없이 시청할 수 있다. 유선랜 없이 와이파이 연결 만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모던한 라이트 그레이 컬러를 적용해 집안 어디에 놓아도 잘 어울린다.

기가지니 테이블 TV 2는 전국 KT 매장에서 제품을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판매가격은 30만1,400원(VAT 포함)이다. 올레 tv 시청을 위해서는 별도 IPTV 가입이 필요하다. KT는 기가지니 테이블 TV 2를 구입한 고객들이 ‘셀프 개통’을 통해 기사 방문 없이 빠르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