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아이돌Live, ‘팬을 찾는 쇼’ 빅톤편 공개
U+아이돌Live, ‘팬을 찾는 쇼’ 빅톤편 공개
  • 김재원 기자
  • 승인 2021.01.13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 후 스페셜 영상 추가 공개…‘투표 이벤트’, ‘시청 후기 경품 행사’로 빅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증정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팬찾쇼’에서 7인조 아이돌그룹 ‘빅톤’편을 공개했다.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팬찾쇼’에서 7인조 아이돌그룹 ‘빅톤’편을 공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김재원 기자] LG유플러스는 ‘U+아이돌Live’ 앱의 오리지널 콘텐츠 ‘팬을 찾는 쇼(팬찾쇼)’에서 데뷔 4년만에 첫 정규 앨범으로 컴백하는 7인조 아이돌그룹 ‘빅톤(VICTON)’의 출연분을 공개했다.

‘팬찾쇼’는 실제 팬과 제작진이 준비한 가상의 팬 사이에서 아이돌이 진짜 팬을 찾는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편에서 빅톤은 팬이 소장한 ‘덕질(팬) 용품’과 휴대폰 내 단서들을 통해 진짜 팬 ‘앨리스’를 찾는다. 방송 후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스페셜 클립도 함께 볼 수 있다.

사전에 선보인 티저 및 공개 영상에서 빅톤은 “제작진에게 속지 않고 진짜 팬을 찾겠다”며 추리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콘텐츠에서 나오는 단서를 통해 시청자들도 직접 진짜 팬을 추리를 해볼 수 있다. 팬들은 자신의 의견을 U+아이돌Live 앱에서 투표를 통해 나타낼 수 있다.

빅톤의 ‘팬찾쇼’는 U+아이돌Live 앱을 통해 무료로 볼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빅톤의 출연을 맞아 U+아이돌Live 앱에서 진행하는 추리 투표를 경품 이벤트로 진행한다. 시청 후기를 작성하는 팬들을 대상으로도 선물을 증정한다. 각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은 추첨을 통해 빅톤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 등 특별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