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클라우드–애플-KB국민카드, 언택트 업무 환경 지원 프로모션
네이버클라우드–애플-KB국민카드, 언택트 업무 환경 지원 프로모션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1.01.13 1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aaS on NAVER WORKS’…기업용 애플 제품 구입하면 네이버웍스 베이직 24개월 무료 사용, KB국민카드로 디바이스 비용 분할 납부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애플코리아, KB국민카드와 함께 언택트 업무 환경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DaaS(Device as a Service) on NAVER WORKS’를 펼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플의 아이맥, 맥북 등 디바이스 6종을 구독하면 클라우드 기반 스마트워크 솔루션인 네이버웍스 베이직 상품을 2년간 무료로 제공하며, KB국민카드의 파이낸싱 프로그램으로 디바이스 비용을 분할 납부하는 것이 골자이다.

이 프로모션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기업은 애플코리아 공인 리셀러인 맥플러스를 통해 애플 제품 구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된다.

참여 기업은 네이버웍스의 화상회의를 지원하는 메신저, 메일과 캘린더, 클라우드 등이 포함된 베이직 상품을 24개월 간 무상으로 지원받는다. 또 맥플러스의 기술 지원과 사후 관리 서비스를 통해 애플의 스마트워크 기반 기업 고객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신청 기업의 신용도에 따라 파이낸싱 금리를 연 2.61%부터 차등 적용하며, 이 프로그램은 기업 별 등급에 따라 부여된 리스 한도 내에서 필요할 때마다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네이버클라우드 임태건 상무는 "지난 해부터 기업들은 대세가 된 언택트 업무 방식을 받아들이는 가운데 효율성과 비용 절감에 대한 고민이 큰 상황이다. 네이버클라우드는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환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왔고, 그 일환으로 애플과 기업용 협업 솔루션에 관한 제휴를 맺게 됐다"고 밝혔다.

임 상무는 이어 "네이버클라우드는 올해도 꾸준히 국내 기업들의 클라우드 전환과 AI 기술 지원, 언택트 업무 환경 지원을 위한 다양한 솔루션 제공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