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축사례] 오나인솔루션즈 ‘AI 기반 SCM 플랫폼’, 삼성바이오에피스에 공급
[구축사례] 오나인솔루션즈 ‘AI 기반 SCM 플랫폼’, 삼성바이오에피스에 공급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1.1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 의약품의 복잡한 공급망 계획과 실행의 어려움 해결, SaaS 형태로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오나인솔루션즈 코리아는 AI 기반 SCM 플랫폼을 ‘삼성바이오에피스’에 공급했다고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오나인솔루션즈의 AI 기반 통합 공급망 플랫폼을 통해 복잡한 공급망 계획과 실행의 어려움을 해결하면서 바이오 의약품의 개발, 임상 시험 관리, 규제 등록, 제조 및 공급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됐다. 통합 공급망 플랫폼은 삼성SDS를 통해서 SaaS 형태로 제공된다.

오나인솔루션즈의 차세대 단일 통합 SCM 플랫폼은 장기 전략 계획부터 중장기, 단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계획을 지원한다. 또한 기존의 전사적 자원관리 시스템(ERP)과 통합 운영할 수 있어 재무 관리의 효율성도 높일 수 있다.

차크리 가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 오나인솔루션즈 CEO는 “이번 삼성바이오에피스의 SCM 플랫폼 도입은 오나인솔루션즈의 첫 번째 바이오 기업 수주 사례이다”라며, “삼성바이오에피스가 의약품 제조 및 유통 전반을 계획하고 관리하는데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삼성바이오로직스와 바이오젠의 합작법인으로, 지난 2012년에 설립된 이후 폭넓은 바이오시밀러(biosimila)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바이오 의약품 전문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