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이알윈’ 인수
퀘스트소프트웨어, ‘이알윈’ 인수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1.20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모델링, 데이터 거버넌스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솔루션 등 공급, 전세계 3,500여개 고객사 보유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전세계 데이터 모델링 리더인 이알윈(erwin)을 인수한다고 발표했다.

이알윈은 데이터 모델링, 데이터 거버넌스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솔루션 등을 공급하는 회사로, 전세계 3,500여개 고객사를 보유하고 있다.

퀘스트는 이알윈의 인수에 따라 비즈니스의 핵심 자산인 데이터의 관리 인프라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됐다. 이알윈의 솔루션으로 토드(TOAD)의 데이터 툴 세트를 강화해 중요 데이터 이니셔티브와 최신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추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알윈의 주요 솔루션은 △데이터 모델링: 여러 데이터 소스, 구조화 및 비구조화 형식, 여러 시스템의 데이터를 빅데이터화 함 △메타데이터 관리 및 데이터 인텔리전스: 데이터를 찾고 분류하며,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사람과 관리가 필요한 기밀 데이터 식별 지원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업계 규정 및 컴플라이언스를 도와주고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 매핑 지원 등이다.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 장재호 대표는 ““데이터 중심의 비즈니스는 이미 보편화가 되었고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퀘스트는 이알윈 인수를 통해 업계 최고의 데이터 모델링, 데이터 거버넌스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툴을 데이터 관리 포트폴리오에 포함시켜 진정한 최고의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관리 솔루션 회사로 나아가겠다”라면서, “앞으로도 기업 내 데이터의 관리, 모니터링, 이동 및 보호에 초점을 맞춰 고객의 디지털 혁신 지원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