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마스터클래스' 오픈
네이버 지식iN 엑스퍼트, '마스터클래스' 오픈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1.01.22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클래스 서비스 전문 업체 '바이블'과 제휴…김이나의 작사 클래스, 정샘물의 메이크업 아트 클래스 등 제공
지식iN 엑스퍼트가 ‘바이블'과 손잡고, 김이나, 정샘물, 정성화, 박찬암, 이용대 등 각 분야 '마스터'들의 직강을 들을 수 있는 클래스 콘텐츠를 제공한다.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지식iN 엑스퍼트가 온라인 클래스 서비스 '바이블(ViBLE)'과 제휴를 맺고 '마스터클래스'를 선보였다.

'마스터클래스'에서 김이나 작사가의 작사 클래스를 비롯해 정샘물의 메이크업 아트 클래스, 정성화의 뮤지컬 클래스, 박찬암의 화이트해커 입문 클래스, 이용대의 배드민턴 클래스 등 전문가 6명의 클래스를 VOD로 만날 수 있다.

네이버는 마스터클래스 오픈을 맞아 엑스퍼트 별로 선착순 1천명에게 5천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바이블'의 클래스 콘텐츠를 엑스퍼트와 꾸준히 연계하며 차별화된 마스터클래스 콘텐츠를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한편, 지식iN 엑스퍼트는 1:1 상담을 넘어 지난 8월부터 전문가가 직접 구성한 커리큘럼에 따라 배울 수 있는 '클래스'로도 영역을 넓히며, 전문가와 사용자를 더욱 다양하게 연결하고 있다.

현재 엑스퍼트에서 수강할 수 있는 클래스 상품은 6,700개에 달하고, 비즈니스, 운동, 취미 등 분야도 다양하다. 1:1 라이브 클래스, VOD 클래스 등 강의 형태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상반기 중에는 여러 명이 함께 수강할 수 있는 '그룹 클래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