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아레나 솔루션즈’ 인수 완료
PTC, ‘아레나 솔루션즈’ 인수 완료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1.2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aS 사업부 확장…아레나, 온쉐이프, 뷰포리아 증강현실 기술 등 비즈니스 전개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PTC는 SaaS형 PLM 플랫폼 공급업체 ‘아레나 솔루션즈(Arena Solutions)의 인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PCT는 아레나 솔루션즈 인수 성료와 함께 SaaS 사업부를 확장하고, 이 사업부 내에 아레나, 온쉐이프, 뷰포리아(Vuforia) 증강현실 기술 등의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확장된 사업부는 오랜 기간 동안 PTC 글로벌 영업 대표를 지낸 마이크 디툴리오(Mike DiTullio)가 PTC의 CEO인 짐 헤플만(Jim Heppelmann)을 직속 상관으로 두고 사업부를 이끌 예정이다.

짐 헤플만 CEO는 "하나가 된 아레나 솔루션즈와 온쉐이프는 제품 디자인, 개발 및 실현에 있어 급부상 중인 SaaS로의 전환 기회와 시장 선점에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성능의 순수 SaaS CAD와 PLM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며, "결합된 솔루션을 통해 제조업체들은 전 세계를 강타한 팬데믹에 따라 새로 정립된 '뉴노멀'로 협업을 증진하고 혁신을 가속화할 수 있다. 기존 CAD 및 PLM 시장에서 강한 모멘텀을 보여준 크레오(Creo) 솔루션과 윈칠(Windchill) 솔루션은 물론 이제 SaaS에서 선두를 달리게 된 아레나 솔루션즈과 온쉐이프 솔루션은 제품 개발 시장의 현재와 미래를 이끌 유리한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