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설 연휴 앞두고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네이버, 설 연휴 앞두고 '선물하기' 프로모션 진행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1.01.2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 고객에게 추가 적립혜택 제공, 유명 브랜드에서부터 중소사업자 상품까지 다채롭게 준비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네이버는 설 연휴를 앞두고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 선물하기는 모바일 네이버앱 혹은 웹에서 검색을 하거나 상품을 둘러보다가 '선물하기' 버튼을 눌러 가족이나 지인에게 편리하게 선물과 메시지를 전하는 서비스다.

AI 기반 상품 추천 기술인 '에이아이템즈(AiTEMS)'가 적용되어 선물로 구매가 많았던 상품 정보를 분석해 성별·연령별 선호 선물을 추천하고, 오늘의 선물 트렌드를 통해 최근 인기있는 선물을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총 42만개의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중소사업자 상품까지 총 1.1억개 이상의 제품을 '선물하기' 버튼을 통해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는 설 연휴에도 지속될 것으로 예상되는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에서, 보다 안전한 방법으로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네이버 선물위크' 이벤트(URL)의 <선물하기 타임딜> 코너에서는 29일까지 매일 정오에 5개 브랜드(스타벅스, 파리바게뜨, 아웃백, 배스킨라빈스, 던킨)의 ‘E쿠폰 3만원권’을 각 5,000개씩 한정 판매한다. 타임딜 선물 시, 30% 특별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최대 4% 추가 적립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타임딜> 상품을 여러 명에게 선물한 이용자 중 40명을 랜덤 추첨해 ‘에어팟 프로+케이스’ 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여러 명에게 선물하기’는 동기화된 주소록에서 1회 최대 10명까지 지정해 한 번에 전달할 수 있다.

2월 7일까지는 쇼핑라이브 10% 적립 이벤트가 이어진다. 설 선물 이벤트 관련 쇼핑라이브 진행 후 24시간 이내에 해당 영상을 시청한 후 ‘친구에게 선물하기’로 구매할 경우 추가 적립 대상이 된다.

만약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자라면 추가 4% 적립이 반영되어 최대 17%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설화수, 정관장, 록시땅 등 인기 브랜드 외에도 마장동 한우, 수제 매실한과 약과, 손막걸리 등 다양한 SME까지 참여해 상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