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턴디지털, 닌텐도 스위치용 ‘에이펙스 레전드’ 메모리 카드 공개
웨스턴디지털, 닌텐도 스위치용 ‘에이펙스 레전드’ 메모리 카드 공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1.02.05 2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28GB 용량의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
웨스턴디지털이 ‘닌텐도 스위치용 에이펙스 레전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를 출시했다.
웨스턴디지털이 ‘닌텐도 스위치용 에이펙스 레전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를 공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웨스턴디지털이 리스폰 엔터테인먼트(Respawn Entertainment)와 파트너십을 맺고 ‘닌텐도 스위치용 에이펙스(Apex) 레전드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를 선보인다.

웨스턴디지털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틀 로열 게임 ‘에이펙스 레전드’의 오는 3월 닌텐도 e숍(Nintendo eShop) 공개 일정에 맞춰 확장된 스토리지 솔루션을 제공, 게이머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최대 128GB 용량의 마이크로SDXC 카드에는 에이펙스 레전드 특유의 배지 모양이 새겨져 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에이펙스 레전드 팬은 물론, 처음 입문하는 신규 플레이어가 닌텐도 스위치 시스템에서 모험과 도전을 수행하는데 필수적인 여유 공간을 지원한다.

에이펙스 레전드 128GB 샌디스크 마이크로SDXC 카드는 오는 2월 22일 국내 출시 예정이며, 남성 전문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하우디(howdy)’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오는 3월 1일부터는 일렉트로마트를 비롯한 기타 온오프라인 숍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국내 소비자권장가격은 45,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