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 AI, ‘셀바스 채용 사이트’ 오픈
셀바스 AI, ‘셀바스 채용 사이트’ 오픈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2.17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공지능 관련 연구·개발 인재 상시 채용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셀바스 AI가 공식 채용 사이트인 ‘셀바스 채용 사이트’를 오픈하고 인공지능 관련 연구개발 인재를 상시 채용한다.

지원자는 채용정보와 함께 기업문화, 사내 인사제도 및 복지제도 등 회사정보를 한눈에 확인하며 본인에게 가장 적합한 랩에 입사 지원할 수 있다. 또한 ‘인재풀 등록’ 메뉴를 통해 채용 기간과 무관하게 자신의 업무 능력 및 분야를 등록할 수 있다.

현재 셀바스 AI NLP 랩에서는 자연어처리(NLP) 기술 연구개발 경력사원과 병역특례 신입사원을, HCI 랩 음성인식팀에서는 음성인식 엔진 개발 경력 및 신입사원을 모집 중이다.

NLP 랩은 자연어처리 뿐만 아니라 AI 컨택센터 제품화를 위한 보이스챗봇(Voice Chatbot) 등의 연구개발을 담당하고 있으며, HCI 랩 음성인식 팀은 국내 음성인식 엔진 연구개발과 화자 분리 AI 회의록 ‘Steno Selvy’, 의료녹취 솔루션 ‘Selvy MediVoice’를 제품화해 서비스 중이다.

셀바스 AI는 이와 함께 최근 기업 홈페이지도 새롭게 단장했다. 셀바스 AI는 음성지능, 문자지능 등 기반 기술을 전문으로 하는 HCI 랩을 포함해 메디컬 헬스케어, 모빌리티, 에듀테크 등 총 7개의 랩에 인공지능 전문가들이 모여 연구개발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