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마이,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커넥터’ 선보여
아카마이,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커넥터’ 선보여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5.2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경제뉴스] 아카마이코리아(대표 손부한)가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Akamai Connector)를 24일 발표했다.

세일즈포스 커머스 클라우드와 통합된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아카마이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의 장점을 이용할 수 있다. 세일즈포스의 고객은 아카마이 커넥터를 이용해 엔드투엔드 성능 및 안정성을 확보하는 동시에 글로벌로 광범위하게 분산된 아카마이 클라우드 전송 플랫폼에 내장된 보안 기능의 장점을 누릴 수 있다.

아카마이 커넥터는 세일즈포스 고객의 매장과 아카마이 클라우드 보안 및 웹 성능 향상 솔루션을 간편하게 연결해 악성 공격으로부터 사이트, 모바일 인프라, API 요청을 보호하며 안전하고 최적화된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아카마이 커넥터를 사용하면 세일즈포스에 추가적으로 CDN(Content Delivery Network)을 구축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이커머스 기업은 관리의 복잡성을 제거할 수 있다. 또한 사이트의 성능 저하 리스크를 최소화하고 전세계적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고객 경험을 제공해 매출을 극대화할 수 있다.   

크레이그 애덤스 아카마이 웹 성능 사업부의 제품관리 담당 부사장은 “세일즈포스와의 협력을 통해 아카마이 커넥터로 고객에게 엔드투엔드 경험을 제공하고 온라인 상에서 발생하는 보안 위협, 예측 불가능한 성능 및 전송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됐다”고 밝혔다. 

마이크 볼프 세일즈포스 ISV 영업 담당 수석 부사장은 “맞춤형 옴니채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기업들에게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며, “강력한 커머스 클라우드와 아카마이 커넥터의 통합으로 웹 및 모바일 앱 성능을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성장 속도에 맞춰 고객에게 가장 우수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