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이슈] 이글루시큐리티, 클라우드 기반 통합보안관제 솔루션 개발
[보안 이슈] 이글루시큐리티, 클라우드 기반 통합보안관제 솔루션 개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2.23 2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S 애저 등 퍼블릭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성 강화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이글루시큐리티가 클라우드 기반의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 개발을 완료했다.

마이크로소프트 애저를 비롯한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제공되는 이 솔루션은 하이브리드 및 멀티 클라우드 환경의 보안성을 강화한다.

이글루시큐리티는 그동안 통합보안관제(SIEM) 솔루션으로 ‘스파이더 TM(SPiDER TM)’을 공급해왔다. ‘스파이더 TM’은 이기종의 보안 솔루션에서 생성된 보안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수집, 저장, 연계 분석한다.

이글루시큐리티가 이번에 개발한 클라우드 기반 SIEM 솔루션은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형태로 설계됐다. 수분 내 시스템 처리량을 증가시킬 수 있는 확장성에다 서비스 장애에 대응하는 가용성을 갖췄다.

여기에다 리소스 자원 공유를 통해 비용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는 멀티테넌시 기능도 지원한다. 구독 모델에 기반해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낮은 비용으로 솔루션을 사용하고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이글루시큐리티는 올해 상반기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등록을 시작으로 주요 퍼블릭 클라우드에 솔루션을 등록하며 고객의 구매 편리성을 높일 방침이다. 또 산업별로 특화된 클라우드 보안관제 서비스와 데이터 전처리 기능 등을 포함한 인공지능 모듈도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