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기업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 ‘랠리 바’ 선보여
로지텍, 기업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 ‘랠리 바’ 선보여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1.02.24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컴퓨터 통합 일체형 제품, 중대형 미팅룸에 최적화
로지텍 랠리 바는 화상회의에 필요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컴퓨터가 통합된 일체형 제품이다.
로지텍 랠리 바는 화상회의에 필요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컴퓨터가 통합된 일체형 제품이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로지텍이 기업용 화상회의 올인원 솔루션 ‘로지텍 랠리 바(Logitech Rally Bar)’를 출시했다.

로지텍 랠리 바는 화상회의에 필요한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컴퓨터(Collab OS)가 통합된 일체형 제품이다. 화상회의에 대표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애플리케이션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와 줌(Zoom)이 기본으로 탑재됐다. 여기에다 PC 기반의 다양한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들과 호환이 가능하며, 상반기에 순차적으로 여러 화상회의 애플리케이션이 추가 탑재될 예정이다.

로지텍 랠리 바를 활용하면 장비의 설치 및 관리를 간소화해 운용에 드는 비용은 줄이고, 사용의 편리함은 획기적으로 높일 수 있다. 제품 박스를 개봉하고, 간편한 구동 설정을 마치면, 사용자는 곧바로 화상회의를 진행할 수 있다.

로지텍 랠리 바는 추가적인 하드웨어 없이 올인원 모드로 사용이 가능하며, 윈도우 PC나 맥에 USB로 연결해 바로 다양한 화상회의 소프트웨어와 호환을 이루어 사용할 수 있다. 회의실 분석 전용 AI 카메라(AI View Finder)를 탑재됐으며, 랠리 마이크 팟(Rally Mic Pods)을 추가 설치해 오디오 수음의 범위를 확장할 수 있다.

로지텍의 차세대 화상회의 솔루션 제품군은 회의실의 규모, 배치에 상관없이 설치 및 변주가 가능하고, 원격 제어는 물론 끊김 없는 연결성을 보장한다.

특히, 부드러운 전동 틸트가 탑재돼 회의실 앵글을 정밀하게 설정할 수 있다. 선명한 4K 해상도를 지원하며 5배 광학 줌까지 무손실 화질, 15배 디지털 줌이 가능하다. 울트라 로우 디스토션 스피커를 통해 회의실 구석까지 명료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적응형 빔 포밍 마이크 어레이로 모든 좌석에서의 음성을 포착해 소음은 억제하고, 주요 화자의 목소리는 더 크고 부드럽게 들리도록 음량을 조절한다.

특허받은 진동 방지 서스펜션 시스템이 벽, 스탠드, 테이블을 통해 이동할 수 있는 스피커 진동을 최소화해 명도 높은 사운드를 전달하고 들을 수 있다. AI 뷰 파인더가 회의실 전반을 실시간으로 감지해 회의 참석 인원수, 참석자 위치 등을 고려해 특허받은 로지텍 ‘라이트센스(RightSense)’ 기능을 통한 최적의 영상 프레임 및 영상 초점을 유지해 준다.

로지텍 싱크(Logitech Sync) 또는 기본 장치 관리 대시보드에 연결된 모든 장비들을 간편하게 모니터링해 사용자 또는 관리자 입장에서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 있다.

랠리 바는 둥근 모서리가 주는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회의실 인테리어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다. 소재는 지속 가능성을 고려해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원단을 적용했으며, 색상은 그래파이트와 화이트 등 2가지다.

한편, 로지텍 코리아는 랠리 바 출시를 시작으로 중소형 회의실에 어울리는 또 다른 올인원 제품인 ‘랠리 바 미니(Rally Bar Mini)’를 6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