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 탑재 ERP ‘K-시스템 에이스’ 업그레이드
영림원소프트랩,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 탑재 ERP ‘K-시스템 에이스’ 업그레이드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3.15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2일 정식 출시, 경영분석모델의 융합으로 관리수준 고도화…산업군 ERP 소개 정기 웨비나 이달 18일부터 시작
영림원소프트랩 ‘K-시스템 에이스’의 올해 상반기 정기 웨비나 일정
영림원소프트랩 ‘K-시스템 에이스’의 올해 상반기 정기 웨비나 일정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영림원소프트랩이 산업별 특화 프로세스가 탑재된 전사적자원관리(ERP) 솔루션 ‘K-시스템 에이스(K-System Ace)’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한다.

영림원소프트랩은 각 산업 영역에 적합한 ERP 제공을 위해 1년여의 제품화 과정을 거쳐 이번 ‘K-시스템 에이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내놓게 됐다.

‘K-시스템 에이스’는 영림원소프트랩이 28년간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의 ERP 구축 경험을 토대로 산업 고유 프로세스 및 우수사례를 포함해 표준화한 제품이다.

영림원소프트랩은 오는 5월 12일 신제품 발표회 행사를 개최해 ‘K-시스템 에이스’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K-시스템 에이스’는 프로세스 기반으로 만들어져 필요한 프로세스를 탈착식으로 자유롭게 구성이 가능하며, 이러한 기술 구조로 인해 향후 지속적으로 새로운 서비스 모델을 만들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사전 설계 없이 ERP 데이터만으로 경영성과 분석에서 리스크까지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경영분석 모델이 융합돼 고객기업의 관리수준 고도화를 이룰 수 있게 도와준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다양한 업종별 프로세스가 탑재된 ‘K-시스템 에이스’가 스마트공장 구축에 최적화된 ERP로 자리를 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스마트공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제조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필수 요소이며, 정부에서도 지원 규모를 양적 질적으로 확대하는 추세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다년간 스마트공장 지원 사업을 수행해오면서 쌓아온 컨설팅 노하우를 활용해 맞춤형 지원이 가능하도록 산업별 최적실행결과를 ‘K-시스템 에이스’에 탑재했다. 이에 따라 ‘K-시스템 에이스’가 정식 출시되면 스마트공장 구축사업 진행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영림원소프트랩은 ‘K-시스템 에이스’의 우수성을 소개하기 위해 이달 18일 ‘2021년 스마트공장을 위한 산업군 ERP 제안’이라는 주제로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2021년 스마트공장 지원사업에 대한 소개와 도입기업의 궁금증을 해소하는 가이드를 제공하고, ERP 구축 및 운영에 관한 노하우와 함께 ‘K-시스템 에이스’에 대해 자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웨비나 참가 신청은 영림원소프트랩 홈페이지 공지사항의 안내글을 통해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영림원소프트랩은 또 오는 4월 8일부터 5월 6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올해 출시될 산업별 프로세스인 제약, 의료기기, B2C 유통, 식품가공, 반도체장비 제작, 화학, IT서비스, 공공 등 총 8개 산업별 프로세스를 소개하는 웨비나를 진행한다. 이 웨비나에서는 제품에 대한 소개와 산업별 주요 키워드를 짚어 보고, 해당 산업에 정통한 컨설턴트가 주요 적용사례를 발표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