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슨파트너스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직원 공개 채용
앨리슨파트너스 2021년 상반기 신입·경력직원 공개 채용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4.06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19일까지 원서접수. 디지털 마케터·커뮤니케이션 스페셜리스트 등 모집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앨리슨파트너스의 AI마케팅연구소는 6일부터 2021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부문은 △디지털 마케터 △커뮤니케이션 스페셜리스트 △콘텐츠 개발자 △피플 스페셜리스트 등이다. 원서접수는 4월 19일까지이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시행하는 앨리슨+파트너스 AI마케팅연구소의 공채 2기 신입·경력직원 모집은 채용 후 개개인의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워크앤라이프 밸런스를 위한 각종 혜택 등이 주어진다.

채용은 서류전형, AI 기반 역량검사, 주제별 PT 면접, 영어 면접 등으로 이뤄진다. AI 기반의 역량검사는 △자기소개와 같은 기본 질문 △지원자의 특성을 분석하기 위한 상황 및 심층질문 △적성 탐색을 위한 다양한 전략게임 등으로 구성된다.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능통자를 우대한다.

지난해 고용노동부의 ‘근무혁신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앨리슨+파트너스는 코로나19 상황에서 재택근무를 제도화함으로써 일과 삶의 균형을 이루고 업무의 생산성은 극대화할 수 있는 근무 환경을 구축했다. 직무교육을 이수한 직원들을 대상으로 주 1회 출근, 주 1회 재택, 주 3일 선택적 근무를 통해 선진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다.

앨리슨+파트너스 미국 본사는 미국 PRovoke(구, Holmes Report)에서 발표하는 ‘2020 일하기 좋은 에이전시’ 대기업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