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휴대용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8700’ 시리즈 출시
코그넥스, 휴대용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8700’ 시리즈 출시
  • 최종엽 기자
  • 승인 2021.04.06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리초 단위의 빠른 판독, 무선 통신으로 효율적인 작동 지원…오일과 먼지, 수분 등 혹독한 제조 환경에서도 내구성 뛰어나
코그넥스는 밀리초 단위의 빠른 판독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휴대용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87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코그넥스는 밀리초 단위의 빠른 판독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휴대용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8700’ 시리즈를 출시했다.

[디지털경제뉴스 최종엽 기자] 코그넥스는 밀리초 단위의 빠른 판독으로 뛰어난 성능을 제공하는 휴대용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DataMan) 8700’ 시리즈를 출시했다.

‘데이터맨 8700’ 시리즈는 코드의 중요한 요소가 누락되거나 손상된 경우에도 까다로운 DPM(직접 부품 표시) 및 라벨 기반 코드를 즉시 판독할 수 있다. 오일에 잘 견디고 방수 플라스틱으로 설계된 이 리더기는 오일과 먼지, 수분으로 인한 가장 혹독한 제조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데이터맨 8700 리더기에는 OLED 디스플레이 화면이 내장돼 있으며, 구성 기능 버튼으로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무선 신호 강도 및 배터리 수명 표시 등을 빠르게 확인하고, 코드 데이터 읽기 작업을 진행하는 등 별도 PC에 연결하지 않아도 빠르고 직관적인 피드백을 얻을 수 있다.

광범위한 산업용 프로토콜 및 무선 통신 옵션을 지원해 어떤 시설에서도 원활하게 컴퓨터와 태블릿, 휴대폰 등에 연결하고 효율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

데이터맨 8700 시리즈는 내구성이 강하고 사용하기 쉬운 고성능 바코드 리더기를 필요로 하는 자동차, 의료 기기, 전자 및 항공 우주 산업 등에 적합하다.

데이터맨 8700DX에는 특허 받은 최신 디코딩 알고리즘과 HDR 기술, 고속 리퀴드 렌즈, 멀티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코드를 150밀리세컨드 미만에 판독할 수 있다.

확산, 편광, 직광 등 세가지 통합형 조명을 이용하면 반짝이는 표면, 원통형 표면, 어두운 바탕 등 읽기 힘든 표면에 새겨진 타각(도트핀), 레이저 마킹과 라벨 인쇄 코드에서도 우수한 품질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