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 새 단장
퀘스트소프트웨어, ‘토드’ 한국 온라인 커뮤니티 새 단장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4.06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가입 절차 없애고 정보공유와 편의성 강화, 반응형 웹사이트로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코리아는 DB 개발 및 관리 툴 ‘토드(Toad)’의 한국 공식 커뮤니티 웹사이트를 새롭게 단장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퀘스트소프트웨어 코리아의 웹사이트는 번거로운 회원가입 절차를 없애고 반응형 웹페이지를 적용함으로써, 사용자가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거치지 않아도 토드 활용자료와 최신 IT소식을 자유롭게 볼 수 있으며, 각기 다른 스마트 기기에서도 최적화된 웹사이트에 접근할 수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앞으로 최근에 인수한 데이터 모델링, 데이터 거버넌스 및 비즈니스 프로세스 모델링 솔루션인 이알윈(erwin) 관련 자료도 앞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토드의 주요 제품은 △오라클, MS SQL, IBM DB2 등 상용 RDBMS에서 사용하는 ‘토드 디비에이 에디션(Toad DBA Edition)’ △최근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오픈소스 데이터베이스 시장을 겨냥한 ‘토드 엣지(Toad Edge)’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에서 활용할 수 있는 ‘토드 데이터 포인트(Toad Data Point)’ 등이다.

특히 ‘토드 데이터 포인트’는 다른 제품과 달리 다양한 데이터베이스 환경을 지원하기 때문에, 한 종류의 데이터베이스 환경에서 작업하는 사용자 뿐만 아니라, 여러 이기종 데이터베이스 환경에서 데이터를 추출하고 SQL을 개발하는 사용자에게도 유용하다.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토드를 처음 사용하는 사용자도 쉽게 익힐 수 있기 때문에 매년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올해도 토드 비즈니스가 30% 이상 성장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그동안 꾸준히 제공해온 정기적인 토드 제품 업그레이드 및 토드 사용자 오프라인 실습 교육을 이제는 코로나 19로 변화된 환경에 맞게 온라인 교육과 개별 고객사 방문교육으로 변경해 제공하고 있다.

퀘스트소프트웨어는 토드 웹사이트 새 단장 이벤트로, 토드 트라이얼 프로그램 사용 요청이나 토드 견적 문의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이를 통해 토드를 구매한 경우 추가로 모바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