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 플랫폼 중개 서비스 개시
UT, 플랫폼 중개 서비스 개시
  • 이동진 기자
  • 승인 2021.05.01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UT 택시 서비스 이용객 대상 첫 탑승 만원 할인 7월 31일까지 진행

[디지털경제뉴스 이동진 기자] 우버와 티맵모빌리티의 합작사인 우티(UT)가 플랫폼 중개 서비스를 개시한다.

UT는 플랫폼 중개 사업 시작과 함께 처음 UT 택시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첫 탑승 만 원 할인 혜택을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단, 이용객은 차량 요청 전 미리 UT 앱에 신용카드와 프로모션 코드 ‘신규10’을 등록해야 한다.

UT는 공식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모바일 금융 플랫폼 토스와 함께 행운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운 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소정의 토스머니와 최대 10,000원에 이르는 UT 첫 탑승 할인쿠폰까지도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토스 앱에 접속해 혜택 메뉴를 클릭, 행운 퀴즈를 찾아 제시된 문제를 풀면 된다.

새롭게 선보이는 UT 플랫폼 중개 서비스 앱은 애플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스토어 등에서 기존 T 맵 택시 앱을 리브랜딩한 UT 앱으로 업데이트할 수 있으며, 신규 이용자는 새롭게 다운로드할 수 있다.

UT 앱은 T 맵 택시와 동일한 방법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존 T 맵 택시 앱에 저장한 결제 수단, 승차 이력, 자주 가는 장소 등이 그대로 기록에 남아 리브랜딩된 UT 앱에서도 편리한 승차 경험을 누릴 수 있다.

한편, 우버의 가맹택시 서비스 ‘우버 택시’는 우버 앱에서 그대로 운영되므로 기존 이용객들은 불편함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톰 화이트(Tom White) UT 최고경영자(CEO)는 “UT는 ‘우리들의 택시’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만큼 다양화된 서비스로 재편되고 있는 국내 모빌리티 시장에서 승객과 드라이버, 나아가 공동체 모두의 편의와 상생에 초점을 맞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