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 정식 오픈
위메이드트리,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 정식 오픈
  • 정현석 기자
  • 승인 2021.06.0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기념 보상 이벤트 4주간 진행, 게임 아이템에 NFT 기술 적용해 거래 지원

[디지털경제뉴스 정현석 기자] 위메이드트리가 자체 개발한 신작 블록체인 게임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CrypTornado for WEMIX)’를 7일 한국 등 일부 국가를 제외한 약 174개국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정식 오픈했다.

‘크립토네이도 포 위믹스’는 기존 블록체인 게임 대비 뛰어난 퀄리티의 실사풍 그래픽과 게임성을 지닌 Idle RPG(방치형 역할수행 게임)로, 습득한 아이템은 NFT(Non-Fungible Token)로 만들 수 있어 본격적으로 게임에서 NFT 기술을 활용하게 된다.

스킬 및 장비 업그레이드, 환생을 통한 캐릭터 성장, 교환을 통한 장비 컬렉션 완성 등으로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게임을 플레이하며 ‘토네이도’ 토큰을 발굴할 수 있다. 토네이도 토큰은 인게임 상품 구매와 아이템 NFT 변환에 사용할 수 있는데, 위메이드트리의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포 위믹스’에서도 획득 및 사용이 가능하다.

위메이드트리는 오픈 기념으로 유저 대상 토큰 이벤트를 연다. 이벤트는 두 가지다.

이벤트 기간 안에 9-15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악몽 페이즈 2에 진입하면 1,600토네이도를 받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이벤트 기간 안에 발굴이 가능한 레벨까지 레벨업한 다음 발굴기 누적 4,000개를 사용하면 4,000토네이도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6월 7일 15시부터 7월 4일 23시 59분(KST)까지 진행되고, 토네이도 지급은 매주 수요일에 이루어진다.

토큰과 NFT는 디지털 자산 지갑 ‘위믹스 월렛(WEMIX Wallet)에 보관하고 관리할 수 있다. 월렛 내의 탈중앙화 거래소 위믹스 덱스(WEMIX DEX)에서는 토네이도와 위믹스 토큰을 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향후 월렛에 추가될 NFT 마켓에서는 유저들끼리 NFT로 변환된 아이템 거래를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