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티넬원, 코얼리션과 제휴
센티넬원, 코얼리션과 제휴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6.09 2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DR 솔루션과 사이버 보안 보험 결합 제공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센티넬원은 글로벌 사이버 보험 및 보안 회사인 코얼리션과 제휴, 위협 모니터링 솔루션과 사이버 보안 보험을 결합해 랜섬웨어로부터 조직을 보호한다고 발표했다.

고객들은 EDR 솔루션과 사이버 보험을 함께 도입해 조직 전반에 더욱 강력한 사이버 보안 위험 관리 전략을 운영할 수 있다.

코얼리션의 조사에 따르면 지난 2020년에는 사이버 보안 보험금 청구 건수의 47%가 랜섬웨어 공격에 피해를 입은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었다. 이러한 랜섬웨어 공격에는 EDR 솔루션을 구축하거나 신속한 사고 대응 서비스를 통해 피해를 최소화할 수 있었다.

센티넬원의 ‘싱규래리티(Singularity) XDR’ 플랫폼은 엔드포인트 보호(EPP), 엔드포인트 탐지·대응(EDR), 사물인터넷(IoT) 공격면 제어, 컨테이너 및 클라우드 워크로드 보호(CWPP)를 통합해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등 어떤 환경에서도 전체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통합 뷰를 제공한다.

이 플랫폼은 특허 받은 AI 머신러닝 모델을 기반으로 새로운 멀웨어, 변종 멀웨어, 해킹 공격을 예방·중지하고 치료하며, 랜섬웨어 공격을 자율적으로 차단한다.

코얼리션의 제품 및 서비스는 사이버 보험과 사전 예방적인 사이버 보안 툴을 결합해 조직이 사이버 위협을 관리하고 전체 비즈니스의 가치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코얼리션 컨트롤(Coalition Control)은 조직이 사이버 위험을 즉시 시각화하고 완화할 수 있도록 무료 공격 표면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인사이드 코얼리션 컨트롤(Inside Coalition Control)은 사건 발생을 방지하는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종합적인 사이버 보험은 사이버 범죄, 포렌식, 신체적 및 재산 피해 등 광범위한 사이버 위험을 포괄적으로 보호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