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IT비전공 신규입사예정자 대상 SW 교육 실시
티맥스소프트, IT비전공 신규입사예정자 대상 SW 교육 실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1.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과 손잡아

[디지털경제뉴스] 티맥스소프트(대표 김동철)는 실무에 강한 인재를 육성하고 기업의 발전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IT비전공 입사예정자들에게 SW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제공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 기술지원공채 입사예정자들이 SW 직무역량 강화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 기술지원공채 입사예정자들이 SW 직무역량 강화교육에 참여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입사예정자의 업무 성과 및 효율을 높이기 위해 SW 기술 전문교육기관인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중앙정보처리학원과 손잡고 ‘SW 직무역량 강화교육’을 1월 8일부터 4월 4일까지 진행한다.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중앙정보처리학원의 이재일 원장은 “티맥스소프트의 유능한 직원과 중앙만의 교육 노하우가 합쳐져 실무와 이론에 강한 SW개발자를 양성할 수 있을 것으로 내다본다”며 “향후에도 교육생들이 비전과 안정성을 갖춘 직장에 입사할 수 있도록 기업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티맥스소프트 호경석 인사팀장은 “중앙정보기술인재개발원의 오랜 역사와 후학 양성 경력, 강사에 대한 투자 등 다양한 면에서 티맥스소프트 입사예정자들이 충분히 실무기술을 배울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하게 되어 위탁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다양한 인재 양성 프로그램을 적극 도입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