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코리아, 애즈랜드와 총 4대의 디지털 인쇄기 추가 공급 계약
HP 코리아, 애즈랜드와 총 4대의 디지털 인쇄기 추가 공급 계약
  • 박시현 기자
  • 승인 2021.08.03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태지역 내 HP 계약 중 최대 규모, 애즈랜드의 국내 상업 인쇄 시장 주도 지원
B2 사이즈를 지원하는 상업 인쇄용 인쇄기 ‘HP 인디고 100K 디지털 프레스’
B2 사이즈를 지원하는 상업 인쇄용 인쇄기 ‘HP 인디고 100K 디지털 프레스’

[디지털경제뉴스 박시현 기자] HP 코리아가 애즈랜드와 총 4대의 디지털 인쇄기를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은 아태지역 내 HP 계약 중 최대 규모다.

애즈랜드는 HP 인디고 디지털 인쇄기 장비의 도입으로 국내 상업 인쇄 시장의 공략에 박차를 가하며, 특히 오는 9월 1일부터 디지털 인쇄를 통해 라벨 및 패키징 시장으로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실제 생산에 나설 계획이다.

그동안 애즈랜드는 아날로그 방식의 오프셋 장비를 통해 대부분의 인쇄 물량을 처리해왔으나 최근 증가하는 디지털 인쇄 요청에 따라 HP의 인디고 디지털 인쇄기를 추가로 도입했다.

애즈랜드가 도입한 제품은 기존의 HP 인디고 7800 디지털 프레스 외에 ▲B2 사이즈를 지원하는 상업 인쇄용 인쇄기 ‘HP 인디고 100K 디지털 프레스’ ▲‘HP 인디고 7K 디지털 프레스’ ▲A3 사이즈 라벨 및 패키지용 ‘HP 인디고 6K 디지털 프레스’ 2대 등이다.

애즈랜드는 이를 통해 오프셋 인쇄의 디지털화에 본격적으로 나설 뿐만 아니라 가변 데이터 활용, 개인화 상품 개발, 다품종 소량 인쇄 등으로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김대환 HP 코리아 대표는 “애즈랜드와의 추가 계약은 전 세계 디지털 인쇄 산업을 주도해온 HP의 노하우와 경험을 인정받은 사례”라며, “이번 계약을 계기로 국내 인쇄 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HP 고객들의 사업 성장에 기여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애즈랜드 최현수 대표는 “HP 인디고 디지털 인쇄 장비의 도입으로 기존 오프셋 인쇄 물량의 디지털 전환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앞으로 디지털 인쇄를 통한 다양한 상품 개발로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